bo_table=nstory&wr_id=390 병원간호사회 본문으로 이동

간호사, 플러스 스토리

참신한 시각으로 간호사와 함께 호흡합니다.

간호사 24시, 그 story 가 궁금합니다.

간호 업무를 하면서 눈물 나게 감동했던 일들, 동료 간호사의 보석같이 빛나는 아름다운 선행,
무릎을 탁 치게 만들었던 기가막힌 아이디어 활동, 간호사라 행복했던 그 때 그 순간,
우리끼리 通하는 이야기를 나누어도 좋습니다.

형식이나 분량에 제한없이 자유롭게 작성하셔서 언제든 보내주세요.
보내주신 내용 중 채택된 글은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되며,
추후 채택된 글들을 모아 책자로 발간하고 소정의 원고료를 보내드립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다립니다.

  • 1.'간호사, 플러스 스토리'의 취지와 맞지 않는 글은 게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2. 응모 횟수에 제한은 없으나, 한 번 응모한 글에 대해 수정은 불가합니다.
  • 3. 응모한 원고는 반환되지 않으며, 채택 여부를 문자 메시지로 알려드립니다.
  • 4.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온라인으로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다운받기 응모하기

『간호사, 플러스 스토리 요즘 간호사 뭐하니?』발간 안내

『간호사, 플러스 스토리 요즘 간호사 뭐하니?』발간 안내


본회에서는 간호사가 간호현장 또는 일상생활 속에서 경험한 다양한 이야기들을 공모하여 간호사로서의 삶에 대한 이야기를 널리 알리고자 2013년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례공모를 진행하고 있다.

 

간호사들이 간호 업무를 하면서 눈물 나게 감동했던 일들, 동료 간호사의 보석같이 빛나는 아름다운 선행, 무릎을 탁 치게 만들었던 기가막힌 아이디어 활동, 간호사라 행복했던 그 때 그 순간, 우리끼리 하는 이야기 등 다양한 이야기가 공모되었으며 게시 글에 대해서는 소정의 상품이 전달되었다.

 

그 중 더욱 더 가슴 벅찬 감동이 있는 아름다운 이야기 58편을 담아간호사, 플러스 스토리 요즘 간호사 뭐하니?를 발간하였다.

간호의 온도 환자와 나의 이야기, 그대 이름은 간호사’ - 간호사로 일하며 깨달은 에 대한 이야기, ‘부드럽고 단단하게간호사의 가족이야기와 보호자 경험에 관한 이야기, 우리의 만남이 시작되는 순간 나의 프리셉터 경험, 그리고 후배 간호사들에게 보내는 글, 간호사 어디까지 가봤니?’ - 간호사들의 국내외 봉사활동 경험 및 외부 활동에 관한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간된 책자는 회원병원으로 배부되었다.  

 

* 간호사플러스스토리 다운로드

 

* 수록된 내용은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확인할수 있습니다.

  본 책자의 저작권은 병원간호사회에 있으며, 본 자료의 상업적 이용(상품화, 판매행위 등) 및 타용도로 사용, 시안 및 내용 수정 및 변형등의 2차 활용을 절대 금합니다.     

 


        <간호사, 플러스 스토리 응모방법>

    본회 홈페이지 소통 간호사, 플러스 스토리 응모하기 (바로가기 클릭! )

    간호사의 선행, 아이디어 활동, 개선사례, 감동사례 등의 자유로운 주제를 형식이나

       분량에 제한 없이 글쓰기 형식으로 기술하여 파일로 첨부

이전글 다음글 목록